HOME > 뉴스종합 > 포커스
다함치과의원, 창원 의창구 사랑과 행복나눔사업 동참
창원시 의창동에 위치한 다함치과(원장 문병용)가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의창동 행정복지센터에 쌀 300kg을 기증했다고 밝혔다.기탁한 쌀은 최근 다함치과 개원식에서 꽃 화환을 대신해 쌀 화환을 받아서 모은 것이다. 다함치과는 최근 의창구 유니시티 어반브릭스상가 4층에 개원..
한류의 열풍으로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는 뷰티산업과 미용업계에 한류의 바람이 거세게 불고있다. 이와 관련하여 5월 2일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교내에서 국민대학교와 베트남 HUMANITARIAN Vocat..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와 무주YG재단이 청소년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인재 양성을 위한 협약을 지난 21일 체결했다. 서울시 청소년 미디어 특화시설 청소년미디어센터와 청소년 및 어린이를 돕기 위해 지..
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 회화과(학과장 김수진)가 7월 25일(토)부터 8월 15일(토)까지 3주간 강서구 화곡동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 선촌예술원에서 ‘끝이 아닌 시..
국립나주병원(원장 윤보현)은 2015년 행정자치부에서 실시한 ‘책임운영기관 종합평가 결과 최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국립나주병원은 행정자치부 주관으로 지난 20일 충남 태안에서 개최된 ..
부천시와 부천소방서는 소방차량이 골든타임 안에 재난현장에 출동할 수 있도록 부천소방서 등 3개소에 신호등 제어시스템을 구축, 1월부터 시범 운영 중이다.신호등 제어시스템이란 긴급출동상황이 발생했..
경상북도는 지난 12월 19일 경산시 새마을지회에서 대구경북에 소재하는 사회적기업가 100여명이 참여해 ‘대구·경북 사회적기업 사랑나눔 김장행사’를 열었다. 이번 사랑나눔 김장행사는 대구고용노동청..
부천시는 2014년 1월1일 기준 6만2천453필지의 개별공시지가를 오는 30일 결정·공시 한다고 29일 밝혔다.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대상 토지는 표준지 공시지가 1천437필지를 제외한 개별 토지 전체 6만2천..
부천시는 거동이 불편하거나 정보력 부족으로 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을 위해 KT의 IT 서포터즈 팀과 협약을 맺고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육’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찾아가는 스마트폰 교..
부천FC1995의 홈경기에 오면 부천밴드연합의 공연과 전통타악그룹 ‘유소’의대북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부천시는 부천FC의 승리와 1부리그 진출을 기원하고, 경기장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
부천시립도서관이 올해 시민의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도서, 전자책, 오디오북 등 도서관 자료 8만여 권을 확충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부천시립도서관은 올해 시립도서관 자료구입비를 지난해보다 40% ..
더보기